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1월14일 11시42분 ]
 
국내 안전방충망업계 선두주자인 고구려 미세먼지시스템에서 안전, 방범방충망, 미세먼지차단 등으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홍보와 개발에 앞장서겠다.

미세먼지는 안구 가려움증이나 염증을 유발하고, 혈전을 만들어 뇌졸중이나 치매를 일으키며 산화스트레스 증가로 부정맥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각종 피부염과 알레르기를 일으키고, 기침과 천식을 악화시킨다.

겨울철에는 실내·외에서 호흡기 질환 예방이 중요하다. 국민들은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는 차갑고 건조한 공기를 피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야외 활동을 자제, 마스크 착용, 실내 공기청정기 등으로 안전에 대비하고 있다. 

여기에 창문에 미세먼지를 필터링할 수 있는 차단망을 설치하는 것도 좋은 예방법이다.라고 했다.

안전방충망 전문 제조업체 고구려시스템㈜은 미세먼지 차단망과 기존 안전·방범 방충망에 고구려 FINE망의 장점을 합해 제작한 차단망은 공기의 미세먼지 70% 이상을 차단하며 오염된 공기를 방출시키고, 맑은 공기를 유입시킨다. 또한 방충, 빗물 차단, 보안, 추락 방지까지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미세먼지 차단 / 입자 포집률(계수법, 입자크기 : 10.0㎛~15.0㎛) 77.7% (사용분진 : KS A 0070: 2007 11종 분진) 고구려시스템 미세먼지 황사망 실험결과 ▲ 방충망의 장점: 안전, 방범, 미세먼지대비, 추락방지, 영구적인 기능 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어린이 안전사고 대비 1인 여성가구 저층세대 외부 침입 시 침입 알림기능 등으로 보호하고 다양한 컬러를 통해 집안에 미적 감각을 살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꽃가루, 곤충, 빗물까지 차단해주어 효율성을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내구성까지 더해져 해무와 해풍에도 쉽게 부식되지 않고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여 오랜 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다. 라고 고구려시스템 최광문사장은 밝히며 안전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와 개발을 하겠다고 했다. 


고구려시스템㈜은 국내최초로 안전방충망을 개발한 업체이며, 15년 12월 조달우수제품으로도 선정되었다. 현재 LG하우시스와 에스원 협력업체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인증을 받아 신뢰성을 높였다.

문의사항 1800-3665

정길종 기자 gjchung11119@naver.com
올려 0 내려 0
정길종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류건조기, 건조도·건조시간 등 성능 차이 있어 (2019-01-14 15:40:55)
「등록 임대주택 관리 강화방안」 발표 (2019-01-13 04:35:00)